2018년 12월 2일 일요일

mama 손태영 아들 가수석 시상식 특혜 직캠

배우 손태영이 아들 특혜 논란에 대해 해명했으나, 당시 현장 상황이 담긴 ‘직캠’(직접 카메라로 찍은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거짓 해명 논란까지 불거졌네요!!

손태영은 지난 12월 1일 서울 구로구 경인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8 멜론뮤직어워드’에 참석해 ‘올해의 베스트송’ 시상자로 무대에 올랐습니다. 그런데 이날 손태영의 아들과 조카가 관객석이 아닌 가수석에 앉아 있는 모습이 포착돼 온라인에 확산하면서 특혜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이에 손태영 소속사 관계자는 12월 2일 언론에 “시상식이 늦은 시간 진행되는 탓에 아이를 돌봐줄 사람이 없었다. 때문에 손태영이 부득이하게 아이와 시상식에 동행하게 됐다”며 “아이가 엄마가 시상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 해서 잘 보이는 자리를 찾았다. 주최 측에 문의해 잘 보이는 자리가 있는지 문의하니 그 자리를 안내해주더라”고 설명합니다.


이어 “가수석인지 전혀 몰랐다. 알았다면 부담스러워서라도 우리가 피했을 것”이라며 “시상 직후 아이와 그 자리를 빠져나올 것이라 생각했기에 거기에 잠깐 앉아 있었던 것이 그렇게 크게 문제될 줄 몰랐다”고 해명을 전했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