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6일 수요일

안현수 결혼 우나리 국적 러시아 귀화


러시아 쇼트트랙 국가대표 빅토르 안 안현수가 러시아 귀화 이유를 밝혔습니다. 2017년 7월 26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서는 쇼트트랙 선수 안현수♥우나리 부부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이영자는 안현수 아내 우나리에 "팬클럽 회장 출신이 맞냐"라며 풍문을 물었고, 우나리는 "아니다 나도 기사로 봤다. 내가 안현수의 팬클럽 회장이었다며 기사가 났더라. 고등학교 때부터 팬이었다. 마음속으로만 '꼭 만나고 싶다'라고 생각했는데 소속 팀 해체 후 홀로 훈련 중이라는 안현수의 기사를 접하고 나서 직접 만나 힘이 되어 주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안현수는 "우리 둘 사이에 지인이 있어 만나게 됐다"라고 밝혔고, 우나리는 "지인에 '나 안현수 선수 만나게 해달라'라고 부탁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또 이영자는 안현수에 "그동안 선수 생활이 힘들었을 텐데 모르는 사람들은 오해할지도 모른다. 러시아로 귀화한 이유가 정확하게 뭐냐"라고 물었고, 안현수는 "내가 설 곳이 없었다. 부상으로 국내 대회에서도 성적이 저조했다. 왼쪽 무릎 골절 수술을 4번이나 했다. 시청 팀 해체 후 날 받아주는 곳이 없었다"라고 고백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