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0일 토요일

김장훈 싸이 불화 나이 건물 가창력


가수 김장훈이 싸이와의 불화설에 입을 열었습니다! 과거에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가수 김장훈, 배우 정경호, 그룹 SG워너비 김용준, 개그맨 박휘순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감자(감칠맛 나는 남자들)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이날 방송 중 김장훈은 “싸이와의 불화설에 대해 지금까지 한 마디도 한 적이 없었다. 지금 처음 말을 한다”며 입을 열었습니다! 김장훈은 “내가 전화를 걸어 ‘이제는 시간도 많이 지났고 앙금이 있다면 풀자’는 말을 했다. 거기에 대해 싸이가 ‘지난 3년 간 받은 전화 중 가장 기쁘고 고마운 전화다’고 하더라. 그렇게 풀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를 접한 MC들은 이승환과 화해했냐는 질문에 김장훈은 화해하고 말 것도 없다며 발끈하기도 했습니다! 김구라는 ”호사가들 사이에서는 이승환과의 불화설이 있었다”며 조심스럽게 물었고, 김국진은 “김장훈이 이럴 때쯤 뛰어 나갔어야 했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윤종신은 김장훈의 이름을 ‘서장훈’으로 바꿔 말했고 김장훈은 정말 짜증난다는 말로 웃음을 더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